떠리몰 사이트 주소 공유 즐겨찾기 해둔 이유

얼마 전 핫딜게시판에 모란각냉면 10인분 세트가 올라온 적이 있습니다.

떠리몰 사이트 링크를 걸어줬길래 가보니 물냉면 10인분을 8,900원에 팔더군요.

거기에 떠리몰은 페이코 5% 추가할인까지 적용이 가능해서 그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후기는 별로 없어서 그냥 가격만 보고 구매했던 건데 나중에 냉면이 도착해서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어서 꽤 놀랐습니다.

특히 면발이 메밀면이라서 그 특유의 메밀향 같은 게 있었는데 면의 식감도 너무 좋고 육수도 무난하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스턴트 냉면을 매번 10인분씩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지금까지는 설악칡냉면이 최고였으나 이번에 구매한 모란각냉면이 그보다 더 맛있었고 오이나 무절임 같은 것만 넉넉히 올리면 마치 식당에서 파는 냉면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퀄리티여서 진짜 놀랐습니다.

그리고 모란각냉면을 싸게 팔고있는 떠리몰이라는 사이트도 이번에 처음 알아서 다시들어가봤는데 여기에 진짜 저렴하게 팔고있는 제품들이 많더군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안 나와서 다시 핫딜에 걸려있는 링크로 들어갔다가 아예 즐겨찾기를 해놓고 지금은 가끔 저녁에 잠 안 올때 들어가보는 중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보면 가끔 구매욕구가 샘솟는 아주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보이는데 임박특가나 저렴한 제품들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사이트 주소 공유해드리니 한 번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떠리몰 사이트 바로가기

지금은 아쉽게도 모란각냉면을 판매하지 않고 있어서 구매하실 분들은 정가를 주고 구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10인분 주문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을때 10인분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판매가 종료되었더군요.

냉동실에 자리도 없고 해서 한 7개정도 먹고나면 그 다음에 주문을 하려고 했더니만 금방 판매가 종료되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다른 쇼핑몰에서는 10인분에 3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그 돈을 주고 사기엔 좀 애매한 상황이라 다시 또 핫딜에 올라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발 다시 또 싸게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떠리몰 사이트

떠리몰 사이트 주소 공유 즐겨찾기

저녁에 잠이 안 오면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이런저런 먹을 것들을 보는 게 유일한 취미생활입니다.

핫딜을 먼저 보고 그 다음에 즐겨찾기 해놓은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면서 뭐 새로 올라온 거 있나 보는 편인데 제가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는 총 3곳입니다.

핵이득마켓, 알토란마켓, 그리고 마지막이 떠리몰인데 핵이득마켓은 유튜버 참피디님이 운영하는 곳으로 가격은 그렇게 막 저렴하진 않지만 퀄리티가 좋은 제품들이 많이 올라오는 곳이라 가끔씩 들어가보곤 합니다.

특히 가치살래요 같은 행사는 중소기업 제품 살리기의 일환으로 판로가 없어져서 쌓아놓은 제품을 판매할 수 없는 경우 아주 저렴한 가격에 핵이득마켓에서 대신 판매를 해주는 이벤트라 엄청 제품이 저렴하게 풀립니다.

올라오자마자 금방 품절이 되는 상품들도 많은데 최근에는 퀄리티가 좋은 이태리 피자가 1+1에6,300원으로 풀려서 준비된 55,000개가 완판된 사례도 있었습니다.

화덕 피자이고 퀄리티도 엄청 좋았다고 하던데 놓쳐서 구매하지를 못했네요;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후기를 보여주면서 맛있다고 칭찬을 하니까 도저히 안 살 수 없었는데 저는 어떻게 할까 살짝 고민하다가 나중에 사야겠다 하고서 들어가봤더니 55,000개가 전부 다 팔렸다고 나와서 깜짝 놀랐었습니다.

핵이득마켓은 제품도 괜찮지만 아이스박스에 제품을 넣어주실때 모든 제품을 큰 비닐 안에 넣고 보내주셔서 스티로폼 가루들이 제품에 안 붙는다는 것도 아주 좋은 점입니다.

알토란마켓

알토란마켓은 임박특가가 자주 올라오는 곳으로 여기서 처음 구매한 게 바로 63다이닝키트 백리향 유니짜장 10인분이었습니다.

10인분짜리를 12,900원에 팔길래 냉큼 구매했는데 퀄리티가 아주 좋은 유니짜장이 와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인분에 1,290원을 주고 구매한 셈이며 일반 판매가가 꽤 높은 제품이어서 진짜 저렴하게 잘 먹었고 그 이후부터 역시나 즐겨찾기를 해놓고 뭐 좋은 거 없나 계속 눈팅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떡볶이가 너무 저렴하게 올라와있어서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소비기한이 너무 짧으니 도저히 안 되겠더군요.

포기하긴 했는데 굉장히 리뷰 후기가 좋은 제품이어서 나중에 또 올라오면 좋겠다 생각하고서 계속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 외에도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이 올라와있는데 이번에는 [쿠우쿠우] BBQ 폭립 바비큐 450g 짜리를 6,6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한 상태입니다.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술안주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제발 맛있었으면 좋겠네요ㅎ

떠리몰 사이트

마지막으로 자주가는 사이트는 오늘 소개해드린 떨이몰인데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떨이로 파는 코너가 있어서 그거 구경하러 자주 들어가는 편입니다.

임박특가가 아닌데도 엄청 저렴하게 파는 제품들도 꽤 많은 편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편입니다.

얼마 전에는 소포장 주먹밥 5개를 2,690원에 판매하는 딜이 올라왔었는데 20개를 골라담아도 1만원정도 하는 가격이니 부담도 없고 좋더군요.

김이 없는 삼각김밥 모양으로 나온 주먹밥인데 맛도 무난하다고 해서 살까 말까 계속 망설였더니만 역시나 금방 품절이 되고 말았습니다.

내가 망설이는 제품이라면 남들도 다 망설이는 제품이라 생각해야 좀 더 빠른 구매로 이어지는 모양입니다.

아깝게 놓치는 제품들이 나오면 그 이후에는 더 사이트에 자주 들어가게 된다는 단점이 있으니 다들 주의해야 합니다.

떨이로 나오는 사이트들을 한바퀴 다 둘러보면 그 다음에는 각 커뮤니티에 붙어있는 핫딜게시판을 또 한바퀴 둘러보고 그 다음에는 각각 쇼핑앱에 들어가서 또 뭐 올라온 행사같은 게 없나 찾아봅니다.

그렇게 한바퀴 싹 돌면 새벽 3시가 넘어있는데 잠 안 올때 쇼핑하면 진짜 시간은 금방 갑니다.

오늘은 임박특가나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 이 외에도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불경기다보니 식비를 좀 절약해보려고 여기저기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들을 많이 찾아다니는 편인데 저렴하고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더 많이 생기거나 통합해서 같이 운영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