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 난리나네요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 또 난리가 나는군요.


코로나 터지고서 숙소 취소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난리도 아닙니다.


국내에선 그나마 슬슬 잠잠해지나 했는데 또 터지고 하루에 확진자가 200명을 넘어가고 분위기가 장난 아닙니다.


그 덕분에 여행관련 주식은 다 폭락을 한 상황입니다.


여행을 가려던 분들도 취소하랴 난리가 났는데 환불불가능한 숙소로 예약했다면 더 일이 커집니다.


저도 멋모르고 환불불가로 골랐다가 나중에 할인쿠폰 받는게 가능하다고 해서 모르고 하나를 더 예매하고 나머지 하나를 취소하려다가 큰일이 날 뻔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냥 국내 숙박처럼 쉽게 취소할 수 있는게 아니었으니까요.


사이트를 열심히 뒤져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냈네요.


외국계 사이트다보니 그냥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버리면 영어로 쏼라쏼라 한다길래 사이트에서 열심히 환불에 대한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이메일로 연락하거나 실시간으로 채팅하는 법도 있지만 전화로 하는게 가장 확실하다더군요.


번호는 위에 나와있는데 워낙 취소와 관련된 문의가 많아서 전화를 제대로 못받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하루종일 먹통일때도 있다는데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업무를 시작한다고 하니 그 시간대에 맞춰서 전화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일반 환불정책에 있는 번호는 요겁니다.


영어에 자신있는 분들이라면 이쪽으로 직접 전화를 걸어서 환불처리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즘에 워낙 취소가 많다보니 단순 취소는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좀 짜증난다는 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환불불가 상품으로 골랐거나 프로모션으로 제휴사를 통해 할인을 받는 경우는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상담원과 연결이 되었다면 환불은 어느정도 가능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처음엔 몰랐는데 호텔은 예약을 정말 미리 해두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너무 급박하게 하면 취소가 안될수도 있어서 몇달전에 예약을 해두면 중간에 캔슬이 나더라도 이를 해결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영어가 쉬운 분들은 직접 고객센터에 국제전화로 연결해서 바로 설명하면 쉽다고 하는데 영어 잘하는 분들 참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