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방문 정부지원대출 접수

오늘은 포스팅 : 무방문 정부지원대출 접수 관련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지원하는 방식이 요즘에는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원금을 신청할때도 5부제로 온라인에서 접수를 했고 돈을 빌리는 것도 마찬가지로 이제는 온라인을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한번에 하는 시대입니다.


서류를 바리바리 싸들고 가서 얼굴보면서 접수하는 방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는 정부지원상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신청하고 담당자를 직접 연결하는 방식을 이용하고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서 지금은 꽤 혼란스러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단연 햇살론입니다.


농협과 같은 상호금융이나 저축은행권에서 진행이 가능한 상품인데 신청을 하려면 연소득 4500만원 미만에 신용 6~10등급인 근로자나 자영업자, 프리랜서여야 합니다.


연소득 3500만원 미만이면 신용이랑 상관없이 자격이 됩니다.


현재 3개월 이상 계속 근로중이며 소득증명이 가능한 분 혹은 본인명의 통장으로 3회 이상 급여를 수령한 내역이 확인가능한 분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3개월 이내에 10일 이상의 연체건이 없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얼마까지 빌릴 수 있을까?


일단 기본적으로 나가는 것은 생계자금입니다. 최대 1500만원까지 연 5~9%정도로 빌릴 수 있으며 기간은 3년과 5년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대환자금은 진행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불가능한 경우가 있는데 만약에 진행이 된다면 최대 3천만원까지 생계자금과 중복으로 신청이 됩니다.


신청을 하면 심사가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리고 보증서를 발급받아서 최대 7일 이내에 진행여부가 결정됩니다.


기본적인 서류들만 준비하시면 바로 진행된다고 보면 됩니다.



현재는 상호금융보다 저축은행이 더 낫습니다.


농협에 가면 소상공인지원때문에 업무가 밀려서 햇살론은 제대로 처리를 할 수 없는 상태일 겁니다. 코로나로 인해 정부에서 업무를 분산시켜놨으니까요.


2차지원이 진행중이어서 농협으로는 힘들고 보통은 저축은행으로 추천하는 편입니다.


저축은행을 통해서 진행하는게 일단 심사가 수월하며 조건도 비슷비슷하거나 개인에 따라서 훨씬 더 저렴하게 진행이 되기도 합니다.


근로자라면 직장의 규모와 관계없이 무방문 정부지원대출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이 있는 분들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를 남기면 진행이 가능한지 간단하게 확인을 해주며 통화가능한 시간대를 적으면 그 시간에 맞춰서 전화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괜히 비싼 카드론같은거 쓰지 마시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서비스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온라인 무료상담 신청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