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곳이죠.


요즘에는 게임 자체적으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긴 했지만 금액이 큰 물건은 수수료가 그만큼 많이 들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얼마 전에도 유명 bj가 전설템을 거래하려다가 매크로에 당해서 2억원을 날린 사건이 있었는데 그런일을 당하지 않으려면 어쩔 수 없이 중개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안전하게 거래하고 문제가 생겼다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돈을 직접 넘겨주는 방식이 아니라 거래소에서 서로 체결이 되면 그제서야 돈을 넘겨주는 시스템이라 안전거래가 가능합니다.


예전에 리니지를 했던 시절, 소액으로 자주 판매를 할때는 아이템을 팔아서 아덴으로 만들어놓고 글을 올려서 구매자를 찾곤 했습니다.


직접 구매할 사람을 찾아서 판매하는 것보다 내가 판매글을 올리고 구매를 유도하는게 훨씬 조건이 괜찮았으니까요.


그렇게 거래를 시작하고 서로 거래번호 주고받고 귓속말로 간단한 내용 확인 후 문제가 없다 판단되면 바로 아덴을 넘겨줍니다.


그리고 사이트로 와서 거래체결을 하면 상대방도 잠시뒤에 체결을 누르고 제 마일리지가 충전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먼저 아덴을 넘겨줬는데도 딱히 문제는 생기지 않았습니다.


돈을 넘겨줬는데 상대방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서 나서게 됩니다.


어차피 상대방은 계약을 시작할때 제가 원하는 금액만큼 매니아에 맡기고 거래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체결이 되면 매니아에서 가지고있는 돈을 저에게 넘겨주는 방식입니다.


직접 돈거래가 오가는게 아니라서 사기는 그만큼 적은 편이었습니다.


저는 한번도 사기를 당한적이 없었고 상대방 거래내역도 볼 수 있어서 이상한 사람은 미리 걸러낼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도 네이버에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자체가 안나오더니 지금도 안나오네요.


거래라는게 청소년들에게 금지가 되기 때문에 주소를 안보이게 막은 모양입니다. 거래는 마일리지로 하며 들어온 마일리지는 바로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내 계좌로 입금을 신청하면 바로 넣어주기 때문에 그런 식으로 게임에서 돈을 벌어서 쓰곤 했습니다.


낮에는 친구들이랑 대박템을 노리고 사냥을 하고 만약에 대박템이 나오면 그걸 팔아서 저녁에 술을 사먹었습니다.


만약에 템이 나오지 않으면 나올때까지 밤새서 사냥을 하곤 했습니다.


나가서 일하는것보다 새로운 서버가 나왔을때 대박템을 노리고 노가다를 뛰는게 훨씬 쉬운데다가 수익도 꽤 짭짤했기 때문에 그런식으로 게임을 많이 했었습니다.


회원이 아닌 분들은 신규가입을 하면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첫구매이벤트로 기프트카드 5천원짜리 주는게있고 출쳌이벤트 같은것도 하고있으니 자주 사이트에 들어와서 활동하면 은근 떨어지는게 많습니다.


거래는 딱히 어려울 게 없고 설명 한번 읽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기있는 게임은 거래가 활발한대신 인기가 없는 게임은 거래가 드문드문 이루어집니다. 새로 게임을 시작할거라면 거래가 활발한 걸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나중에 템 처분하기에도 좋습니다.


오늘은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배너를 누르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아, 그리고 무료충전소라는게 있어서 마일리지를 무료로 충전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들에 가입하거나 활동을 해서 포인트를 쌓는 개념이고 크게 어렵진 않을 겁니다.


요런식으로 마일리지를 쌓아서 그걸로 환전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