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be interested in...

아스날! 기성용을 잡아! 본문

about Sports

아스날! 기성용을 잡아!

Timlee 2013.08.23 19:55

기성용의 이적설이 며칠 전부터 터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가장 많이 다뤄지고 있는 내용은 '선덜랜드 임대설'인데 라우드럽 감독이 공식적으로 부정하였습니다.


'어떠한 제안도 받지 않았다'


스완지시티 이적료 레코드를 세우며 입단할때만해도 언터처블 핵심 플레이어로 활약할 줄 알았는데 SNS 사건과 감독과의 불화로 인한 임대이적까지...

사람 일은 정말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




벵거님. 성용이가 기다려요~

기성용 선수가 스완지시티로 이적할때 아스날 이적설도 있었던 거... 다들 기억나시나요?

참으로 공교롭게도 아스날은 미켈 아르테타가 장기부상을 당하면서 현재 미드필드진의 보강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런 가운데 벵거 감독이 오늘 인터뷰에서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퀄리티는 문제 없지만 숫자에는 문제가 있다. 이제부터 이적시장에 적극 나서겠다.' 

참으로 우연인지는 몰라도...
너무나 기가막힌 타이밍으로 기성용 선수가 아스날의 레이더에 들어오게 되지 않을까 아니 레이더에 걸리면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정상적인 컨디션이라면 충분히 로테이션 멤버로써 활약할 수 있고, 본인도 예전에 아스날의 스타일에 대한 호감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벵거 감독의 인터뷰.  기성용 선수의 현재 입지.  그리고 비싸지 않은 이적료... 
이 모든 것을 고려할때 아스날로의 깜짝 이적도 가능한 일이 되지 않을까요?



박주영과는 분명 다르다.

저는 박주영 선수의 아스날에서 실패한 가장 큰 이유가 '감독이 잘 모르는 선수를 영입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감독이 관찰하여 영입한 선수가 아니라 스카우트의 추천으로 영입을 하게 되니 감독이 선수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충분한 정보가 없었고 그러다 보니 선수가 기량을 발휘할 충분한 기회를 받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기성용 선수는 다릅니다.
같은 리그에서 뛰던 선수이기에 선수의 기량을 파악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 스완지시티의 돌풍을 잘 아는 벵거 감독이기에 기성용 선수에 대해 어쩌면 자세하게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성용의 아스날전 어시스트... 뭐 이것도 어시..스..트.



기성용은 한국의 핵심선수

기성용 선수의 최근 행보로 인해 많은 팬들이 실망하고 안티팬들도 많이 생겨난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해서, 기성용 선수가 국가대표팀에 선발되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봅니다.

변수는 경기감각일텐데요...
전체시즌을 통째로 날리는 그런 정도의 상황이 벌어지지 않는다면, 기성용 선수는 여전히 우리나라 대표팀의 핵심선수이고 브라질월드컵의 당당한 BEST11이라고 생각합니다.

속히 거취문제도 정리하시고 팬들에게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줘서 내년 월드컵때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선수로 거듭나시길 바랄게요.

이왕이면 아스날 선수로...
그래야 여기가 성지가 되..지... ㅋㅋ

끝!!!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